혼다자동차 광주 J-ONE Mo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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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s

환경성능과 달리는 기쁨,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혼다 자동차의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MODEL
CR-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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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V
CR-V Hybrid EX-L ₩45,100,000 부터
퍼포먼스, 혼다 센싱, 공간, 그리고 대범한 스타일링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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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R-V Hybrid

스타일과 기술의 끝없는 진보를 상징하는 CR-V. 그 이름에 걸맞는 새로운 차원의 진보가 시작됩니다.
혼다만의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제 하이브리드에서도 강력한 가속력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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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

    압도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모터를 주인공으로, 엔진은 보조자가 되어 가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매 순간 도로 위에서 차별화된 주행 감각으로 입증됩니다.

  •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

    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이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합니다. 엔진은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하는데 기여합니다.

  • 패들 시프트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 드라이브 모드

    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 향상된 서스펜션

    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Hybrid와 함께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

  • 안전의 높은 수준

    도로 위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혼다는 ‘충돌 제로’를 목표로 최첨단 주행 안전 기술인 혼다 센싱을 전 트림에 차등 없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도로 위, 다양한 위험에 한 발 앞서 대응함으로써, 운전자가 온전히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 저속 추종 장치(LSF)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 레인 와치(Lane Watch)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 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TFT 디지털 계기판에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4단계 레벨로 표시하여, 운전자의 피로에 의한 부주의한 운전 패턴으로 판단되면 메시지, 경보음,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통해 휴식을 유도하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VTEC
  • 배기량 1,993 cc
  • 최대출력(시스템) 215 ps (모터 : 184ps / 엔진 : 145ps)
  • 연비(복합/도심/고속도로) 14.5 / 15.3 / 13.6 (km/ℓ)
  • 변속기 e-CVT

₩ 47,700,000 (VAT 포함)

  •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VTEC
  • 배기량 1,993 cc
  • 최대출력 215 ps (모터 : 184ps / 엔진 : 145ps)
  • 연비(복합/도심/고속도로) 14.5 / 15.3 / 13.6 (km/ℓ)
  • 변속기 e-CVT

₩ 45,100,000 (VAT 포함)

  •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VTEC Turbo
  • 배기량 1,498 cc
  • 최대출력 193/5,600 (ps/rpm)
  • 연비(복합/도심/고속도로) 12.6 / 11.6 / 14.1 (km/ℓ)
  • 변속기 CVT

₩ 38,500,000 (VAT 포함)

제원 및 가격

주요제원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치수/중량 전장(mm) 4,630
전폭(mm) 1,855
전고(mm) 1,690 1,680
축거(mm) 2,660
윤거(mm) 2,660
1,615
공차중량(kg) 1,710 1,695 1,550
섀시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멀티링크식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디스크
타이어 규격 235/55R19 235/60R18 235/60R18
변속기 변속기 종류 e-CVT CVT
구동방식 사륜구동 전륜구동
엔진 엔진 종류 직렬 4기통 DOHC VTEC 직렬 4기통 DOHC VTEC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VTEC Turbo
배기량(cc) 1,993 1,498
최고출력(ps/rpm) 145/6,200 193/5,600
최대토크(kg·m/rpm) 17.8/3,500 24.8/2,000~5,000
연료종류 휘발유
연료탱크 용량(ℓ) 53
모터 최고출력 (ps/rpm) 184/5,000~6,000
최대토크 (kg·m/rpm) 32.1/0~2,000
시스템 (엔진+모터) 최고출력 (ps) 215
연비 (km/ℓ) (복합 / 도심 / 고속도로) 14.5 / 15.3 / 13.6 12.6 / 11.6 / 14.1
CO2 배출량(g/km) 112 132
승차정원(명) 5
가격 (VAT 포함) 4,770 만원 4,510 만원 3,850 만원
※ 상기 가격은 개별소비세 3.5적용 기준임

정부 공인 표준연비 및 등급

CR-V Hybrid 4WD Touring : 직렬 4기통 DOHC VTEC (배기량 : 1,993cc, 공차중량 : 1,710kg, 자동무단), 복합연비 : 14.5km/ℓ (도심 : 15.3km/ℓ, 고속도로 : 13.6km/ℓ), 등급 : 3등급, CO2 배출량 : 112g/km



CR-V Hybrid 4WD EX-L : 직렬 4기통 DOHC VTEC (배기량 : 1,993cc, 공차중량 : 1,695kg, 자동무단), 복합연비 : 14.5km/ℓ (도심 : 15.3km/ℓ, 고속도로 : 13.6km/ℓ), 등급 : 3등급, CO2 배출량 : 112g/km



CR-V Turbo 2WD EX-L :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VTEC Turbo (배기량 : 1,498cc, 공차중량 : 1,550kg, 자동무단), 복합연비 : 12.6km/ℓ (도심 : 11.6km/ℓ, 고속도로 : 14.1km/ℓ), 등급 : 4등급, CO2 배출량 : 132g/km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 운전방법 · 차량적재 ·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수록된 사진은 실제 구입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원 및 사양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자동차용 타이어의 에너지소비효율측정 및 등급기준,표시 등에 관한 규정 제12조]

타이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모델 타이어 제조사 타이어 모델명 타이어 규격 회전저항계수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CR-V HYBRID 4WD (TRG, EXL) CONTINENTAL CROSSCONTACT LX SPORT 235/55R19 101H 3 3
HANKOOK KINERGY GT 235/60R18 103H 2 3
BRIDGESTONE ECOPIA H/L 422 PLUS 235/60R18 103H 3 4
EXTERIOR / 외장사양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Full LED 헤드램프 ok ok ok
LED 주간주행등(DRL), LED 프런트 포지셔닝 램프 ok ok ok
오토 라이트 헤드램프 ok ok ok
LED 안개등 인라인 타입 인라인 타입 라운드 타입
LED 프런트 턴 시그널 램프 ok ok ok
LED 리어 턴 시그널 램프 ok ok ok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ok ok ok
레인센서 ok ok ok
아웃사이드 미러(LED 턴 시그널/전동 조절/전동 접이/열선 내장) ok ok ok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전좌석 운전석/조수석 운전석/조수석
세이프티 파워 선루프(슬라이딩/틸팅) ok ok ok
루프레일 ok ok
알로이 휠 사이즈 19인치 18인치 18인치
이그져스트 파이프 & 피니셔 싱글 히든 싱글 히든 듀얼
핸즈프리 파워 테일게이트 ok
캡리스 연료 주입구 ok ok ok
프런트 와이퍼 결빙 방지 장치 ok
INTERIOR / 내장사양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안드로이드 디스플레이 오디오(한글 대응) ok ok ok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ok ok ok
Android Auto(유선) & Apple CarPlay(유선) ok ok ok
블루투스 핸즈프리 & 오디오 스트리밍 ok ok ok
8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ok ok ok
TFT 디지털 계기판 ok ok ok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ok
USB 단자(센터페시아/리어 센터콘솔) ok ok ok
Power Outlet(센터콘솔) ok ok ok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ok ok ok
원격 시동 장치 ok ok ok
워크 어웨이 락(Walk Away Lock) ok ok ok
3 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 ok ok ok
수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ok ok ok
열선 스티어링 휠 ok ok ok
듀얼-존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ok ok ok
리어 벤틸레이션 ok ok ok
가죽시트 ok ok ok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 4방향 럼버 서포트 ok ok ok
조수석 4방향 파워 시트 ok
메모리 시스템(운전석 시트) ok
프런트/리어 열선 내장 시트 ok ok ok
6:4 원-모션 폴딩 리어시트 & 리클라이닝 ok ok ok
프런트 이너 도어 핸들 라이트, 프런트 풋 라이트 ok
ECM 룸미러 ok ok ok
Honda Sensing™ / 혼다 센싱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ok ok ok
저속 추종 시스템(LSF) ok ok ok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ok ok ok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ok ok ok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RDM) ok ok ok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ok ok ok
SAFETY / 안전사양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6 에어백 시스템 ok ok ok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4센서) ok ok ok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4센서) ok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3모드 : 노멀/와이드/탑다운) ok ok ok
레인 와치(Lane Watch) ok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ok ok ok
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 ok ok ok
타이어 응급 수리 키트 ok ok
PERFORMANCE / 성능사양 CR-V Hybrid Touring CR-V Hybrid EX-L CR-V Turbo EX-L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ok ok
EPS(Electric Power Steering : 전자 제어 파워 스티어링) ok ok ok
EBS-ABS ok ok ok
EPB(Electric Parking Brake :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 오토홀드 ok ok ok
VSA(Vehicle Stability Assist System : 차체 자세 제어 장치) ok ok ok
AHA(Agile Handling Assist :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 ok ok ok
HSA(Hill Start Assist : 경사로 밀링 방지 장치) ok ok ok
공회전 제한 장치(아이들 스톱) ok
드라이브 모드 EV/Econ/Sport EV/Econ/Sport Econ
패들 시프트(감속 선택 기능) ok ok
셔터그릴 싱글 싱글 듀얼
ANC(Active Noise Control) 시스템 ok ok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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